원더로그 [W.log]

미라클타임 : 꾸준함이 답이다! #005 본문

Wonder Story/미라클모닝

미라클타임 : 꾸준함이 답이다! #005

원더경이 2022. 6. 25. 00:52
728x90
반응형

오늘도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산다.

평일 동안 미라클타임을 하며 - 개선할 점에 대해 주말 동안 생각해봐야지..

조금 더 생산적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ㅎㅎ

오늘도 수고했다... 


✔ 자기암시, 긍정확언

ⓒ유뷰트_글토크

당신에게는 엄청난 잠재력이 숨어있습니다.

그 엄청난 잠재력이 이제부터 조금씩 폭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오늘부터 당신이 계획했던 모든 것들이 놀랍게도 하나씩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러니 너무 놀라지 마세요

당신은 운이 너무나 좋은 사람입니다. 너무 좋아서 무엇을 하든 뭘 하든 "될놈될"

지금 당신이 너무 싫어하는 그 사람, 그 XX

결국 몇 년 후 당신 발밑에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그냥 쓰레기일 뿐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당신은 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요즘 너무 많이 힘들었겠지만, 이젠 괜찮습니다.

앞으로 당신이 힘들게 살고 싶어도 힘들기는 글렀습니다.

왜냐하면, 앞으로 매 순간 행복만 가득할 것입니다.

당신은 누군가에게 아주 큰 힘이 되어줄 위대한 사람입니다.

그렇게 사람들은 당신을 믿고 신뢰하게 됩니다.

앞으로 돈에 관하여 걱정하는 순간들이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이제부터 당신 삶으로 풍요가 자연스럽게 흘러 들어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건강합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까지 건강하고 행복할 것입니다.

오늘부터 당신의 삶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무조건 다 잘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오늘부터 꼭 자신을 믿고 살아가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당신의 인생은 흘러가게 됩니다.

당신은 세상을 바라볼 때 자만하지 않고,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그렇게 당신의 믿음으로 당신의 인생은 최고가 될 것입니다.

오늘부터 아무도 모르고 있었던 당신의 재능이 세상을 향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지금 이 순간부터 당신이 원했던 모든 것이 하나씩 이루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미리 너무 축하드립니다. 

당신은 너무나도 따듯한 사람입니다.

그럼 당신을 이제 당신도 사랑하게 됩니다.

지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부정적인 생각들이 오늘부터 하루하루 저 먼 우주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당신 무한대로 성장할 것이며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중략...)

파이팅!

 


✔ 금융용어

금융용어_인플레인션 외

 

‘5만전자’도 아슬아슬… 글로벌 경기침체 앞에 장사 없다

지난해 5월 7만9000원대에 삼성전자 주식을 매수한 직장인 김 모(30) 씨는 최근 ‘5만전자’(5만 원대에 들어선 삼성전자 주가)를 알리는 주식 시황 탓에 한숨이 늘었다. 김…

weekly.donga.com

 

"스태그플레이션 우려 커져…기준금리 지속 인상해 물가 잡아야"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김유아 기자 = 경기는 침체되는데 물가만 오르는 '스태그플레이션'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통화정책 당국이 기준금리를 지속해서 인...

www.yna.co.kr

인플레이션 보다 내 연봉 상승률이 높을 수는 없는 건가???!!!!????!!!!!!!


✔ 30분 독서

ⓒ책_더잘하고싶어서더잘살고싶어서_양경민(글토크)

그래서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당신만이 아니라, 나도 그렇게 살아가고 있다고, 악착같이 이렇게 살아내고 있다고 말해주고 싶었습니다.   삶에는 늘 빛과 그림자가 존재하듯 다 좋을 수도 다 나쁠 수도 없겠죠.   하지만 확실한 건, 모든 것은 결국 변한다는 겁니다.   우리의 삶 또한 분명 괜찮아질 것이며, 당장 보이진 않겠지만, 행복의 크기 또한 점점 커지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저는 운명을 믿습니다. 저는 기적을 믿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당신을 믿습니다.   저의 진심이 부디 당신에게 운명으로 다가가 당신의 삶에 작은 기적이 되길 바라봅니다.   오늘도 여전히 소중한, 당신에게.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흐른다         

일생의 계획은 젊은 시절에 달려 있고, 한 해의 계획은 봄에 있고, 하루의 계획은 아침에 달려 있다.   젊어서 배우지 않으면 늙어서 아는 것이 없고, 봄에 밭을 갈지 않으면 가을에 바랄 것이 없으며, 아침에 일어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한 일이 없게 된다. 공자의 말이다.

‘나는 아닐 거야’가 아니라 ‘나도 그럴 수 있어’라는 생각을 하면서 자신과 계속해서 대화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걱정거리를 억지로 만들라는 말이 아니라 무슨 일이든지 받아들일 수 있는 마음가짐을 가지자는 말이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걱정을 하든 안 하든,   일어날 일은 분명 일어나고 일어나지 않을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   지금 나에게 일어난 일은 분명 내 인생에서 꼭 필요한 이유가 있을 거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그것을 어떻게든 내 인생에 있어 꼭 필요한 존재로 만들어야 한다.   마음이 무너진 이 순간을 역전의 계기로 삼아야 한다.
지금 당장 극복하기는 힘들겠지만, 시간이 걸리더라도 나를 무너지게 했던 상황들이 결국은 나의 인생을 단단하게, 더 성장하게 만들어준다는 것을 의심 없이 믿어야 한다.   일어날 일은 일어나게 되어 있다. 그리고 일어나지 않을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혹여나 아무도 몰라주더라도 괜찮아. 네가 알고 있으면 그걸로 된 거야.   그리고 나도 알고 있어, 너 잘하고 있는 거. 그러니까 괜찮아, 진짜 괜찮아.   너 너무 잘해왔고 지금도 잘하고 있어. 그리고 앞으로는 더 잘할 거고, 인생 힘들어봤자 결국 다 지나가고 결국 네가 다 이길 수 있어. 그 정도 충분히 할 수 있어.   과거는 이제 끝났으니까 우리 지금만 생각하자. 나도 끝까지 기도하고 응원할게.   진심으로 너무 잘하고 있어. 그리고 만약,   잘 못하고 있는 것 같아도 지나고 보면 너는 결국 잘 해냈다는 걸 알게 될 거야.

무슨 일을 하든 결국 자신이 힘들게 선택한 일이다. 분명 그 순간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었을 거다.   그렇기에 나도 후회나 미련 따윈 없다. 앞으로도 그렇게 살아가는 사람이 되고 싶다.

부족하면 채워야 하고 넘친다면 비워내야 한다. 세상 가장 쓸데없는 자존심 때문에 나의 부족함을 애써 숨기려 들지 말자. 나도 인정하긴 싫었지만 오히려 현실을 받아들이고 인정함으로써 내 삶의 목표가 확실해졌고 자신감 또한 빠르게 차오르기 시작했다.   난 돈 때문에 흔들리는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그렇다, 인정한다.   하지만 그로 인해서 오히려 더 열심히 살게 되었고 더 많은 것을 배웠다. 무엇보다 많은 일에 도전하며 살아가고 있다.

아무도 가보지 않았던 길을 간다는 건 때론 힘들고 많이 외로운 싸움이겠지만 그만큼 아무도 보지 못했던 풍경을 당신만은 보게 된다는 거다.   당신은 길을 잃은 것이 아니다. 단지, 지금 당신만의 길을 만들며 나아가고 있을 뿐이다.   그러니 길을 잃었다고 멈춰 서지 마라. 당신은 나아갈 수 있다.   길을 잃은 것이 아니라 새롭게 나아가지 않았을 뿐이다.   아무도 보지 못했던 풍경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일 뿐인 거다.

내가 살아갈 시간은 아직은 생각보다 길지만 부모님과 함께 보낼 시간은 이젠 생각보다 그리 길지 않다. 하지만 평생 간직할 예쁜 추억을 만들기엔 너무나도 충분한 시간이다.   ‘다음에’라는 말이 인생 최악의 단어가 되지 않도록 오늘부터 조금씩 노력해보자.   사랑 그거, 조금씩 표현해보자.

아무리 촘촘하게 계획을 세워 살아간다 해도 언제나 나의 예상을 벗어나는 일들 투성이이기에 애써 숨기지 않고 받아들이기로 했다.   앞으로도 긍정적으로 사람을 대하려 노력할 거고 현재에 감사하며 무엇보다 지금에 더 집중할 것이다. 다만, 정말 힘들 땐 이젠 어떻게든 표현해보려 한다.   그것이 글이 되었든, 누군가와의 소통이 되었든 혼자 아파하지 않으려 한다.   억지스러운 행복보단 진실된 아픔이 때론, 마음 편할 때가 있으니까.

 

만약 누군가 나를 오해하기 시작한다면 그냥 편하게 오해하도록 놔두게 되었다. 이유는 단순했다.   그 사람은 처음부터 나에 대한 믿음이 없었던 사람이기에 그런 사람에게 아무리 말해봤자 나만 입 아프고 불쌍해질 뿐이었다.   그렇게 나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이라 생각하게 됐고, 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떠들어대는 사람들에게 들이는 작은 감정조차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와 인생을 평생 함께할 것도 아닌 굳이 나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까지 그 아까운 시간 낭비와 감정 소모를 하지 말자고,   타인이야 오해하든 말든 나를 믿어주는 사람, 그 사람만 딱 생각하자고.   그렇게 결심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잘못한 것이 없다면 그 순간 ‘나라면 절대 그러지 않을 건데’라며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이라고 판단하게 된다.   그런데 여기서 우리가 놓치고 있는 가장 큰 문제가 있다. 바로, ‘그 사람은 내가 아니라는 것’ 그 누구도 나와 같을 순 없다는 거다. 내가 생각하는 대로 똑같이 행동하는 사람은 세상에 단 한 명도 없다.   당신이 잘못해서가 아니라 그냥 그렇게 살아가는 사람일 뿐인 거다.


✔ 30분 운동

상체운동했다. 

이제는 점심시간 밥 먹자는 유혹도 너무 잘 이겨낸다. 

언니들에게는 미안하지만... 그들이 날 대신해서 운동해주고, 건강해지게 해 줄 수는 없지 않은가.

오직 내가 오늘도 운동을 하는 것밖에는 방법이 없는걸.

내 인생은 내가 책임져야 하니까..


✔ 30분 그림

드로잉 연습_@원더

그림 독학의 커리큘럼을 만들어야 할 것 같다....


✔ 감사일기

글토크님의 알고리즘을 소개해준 유튜브에게 감사합니다.

글토크님의 책을 알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공감 가는 글들로, 영상으로 위로해주어 감사합니다.

당신.이라는 말과 괜찮다. 는 말이 왜 그렇게 달달하게 들리는 건지... 앗, 감사합니다.

(성공해서 사인해드리러 갈게요-ㅎ)

오늘이 금요일이라서 행복- 감사합니다.

한 주도 무사히 해낸 나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강아지 순리에게도 감사합니다. 이번 한 주도 고생 많았다.

다시 따듯한 물이 나와서 감사합니다. 

비가 그쳐서 감사합니다. 

내일이 주말이라 감사합니다. 

나도 누군가에게 위로와 응원이고 싶다. 강한 동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든 시간을 잘 이겨낸 나에게 감사한다.

성장하려고 노력하는 나에게 감사한다.

건강하려고 노력하는 나에게 감사한다.

 

나를 믿고, 나를 사랑하고, 지금을 행복하게 누리면서 살되, 성취하고, 성장하자.

예의 바르고, 주체적이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자. 쓰러지면 다시 일어나는 사람이 되자.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합니다. 

 

굿나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