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로그 [W.log]

부수입 100만원 챌린지 : 구글 애드센스 승인!!!! 승인이라고요!!!! 꺄악!!! (방법? 계속 시도하기) 본문

Output/부수입 100만원

부수입 100만원 챌린지 : 구글 애드센스 승인!!!! 승인이라고요!!!! 꺄악!!! (방법? 계속 시도하기)

원더경이 2023. 1. 18. 17:31
728x90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거절 사유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 였죠 

코드를 제대로 넣어보려고 위쪽에도 넣고 중간에도 넣고, 아래쪽에도 넣었던 거 같아요. 

그래도 계속해서 거절을 거듭했어요. 

구글 서치콘솔까지 들락거렸으나 계속된 "새로운 페이지 색인 생성 문제가 감지"되어서 

너무 예전에 작성한 글까지 손을 보기가 힘들어서... 포기각이었어요. 

 

오류난 것은 수정했지만, 모두 수정하거나 삭제하고 싶지는 않아서 이럴 바엔 블로그를 새로 파는 게 낫지..

에라 안 한다. 카카오 애드핏에 만족해야지. 하고 있었어요.

 

친구말로는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로 그런 게 아니냐며, 기다렸다가 나중에 해보라고 했어요. 

이미 구글 애드센스가 달려있던 블로그도 수익 반토막이 났다느니 

최적화해놓은 게 화재 사건으로 제대로 작동이 안 된다느니.. 말이 많았어요. 

 

그렇게 3개월이 흘렀네요. 

부읽남의 부수입 100만원 챌린지는 자체적으로 포기하면서 블로그 글 올리기도 시들해졌었죠. 

(부읽남 갓생챌린지 중도하차는 나름 이유가 있지만 노코멘트할게요 ㅋ

생각이 참 많았습니다. 나에 대해 돌아보는 계기도 되었고... )

 

그래도 가끔 구글로그인 하면

혹시나 하는 바람으로 재승인요청을 하긴 했어요. 그래도 10회는 안 넘긴 거 같고, 5회 정도는 한 거 같네요?

이번에도 역시. 다시 만들자. 하며 그냥 재승인 요청 해놓고 - 잊고 있었는데!!!!!!!!!! 

 

 

 

일주일 전에 승인 메일이 와있었네요!!!?

애드센스 광고승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부터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럼 다시 블로그에 열심히 글을 올려야 하잖아요.... >_< ㅋㅋㅋㅋ

 

 

 

일단 구글 애드센스에서 말한 데로 광고설정을 해봅니다. (생성된 코드를 스킨 HTML에 추가)

그리고, 티스토리 설정 > 수익 창에서 연동을 해봅니다. 

 

블로그 활동을 안 해서 들어오는 사람도 없고 ㅋㅋ

수익도 없지만 광고를 달았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자기만족형입니다. 

 

 

광고노출 위치를 풀로 해보았더니 ㅋㅋㅋ 

 

어후... 이게 블로그인지 광고판인지... 글 눌렀더니 전면광고도 뜨네요 하하하하;

이래도 저는 들어와서 광고를 볼 거예요 흐흐흐 승인된 게 기분이 좋으니까요 ㅋ

그렇지만, 적당히 노출로 바꾸어놓고... 

 

이제 양질의 글들을 써보도록 노력해야겠네요 하하하 

진지하게 우리 100만 원 부수입 만들기 해보아요... 저도 진지하게 해 볼게요 ^^!

 

화이팅!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