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로그 [W.log]

부수입 100만원 챌린지 : 구글 애드센스 거절사유(코드)확인, 카카오 애드핏 검토요청 및 승인? 본문

Output/부수입 100만원

부수입 100만원 챌린지 : 구글 애드센스 거절사유(코드)확인, 카카오 애드핏 검토요청 및 승인?

원더경이 2022. 10. 25. 15:52
728x90
반응형

 

어제 구글 애드센스 재검토 요청을 보내 놓고 시일이 걸리겠지. 하고 별생각이 없었다. 

그런데 다른 이메일 확인을 하러 들어갔다가. 또, 거절 메일을 받았다. 또르르...

하루 만에?

 

도대체 왜인데? 하루 만에 똑같은 메일이면, 내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 건가 본데...

사이트에서 발견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어떤 문제를 말하는 거야???? 

검색 검색 > 새로운 사실을 사실을 알게 되었다. 

 

구글 애드센스가 거절 사유를 말해주고 있었다. 내가 안 본 거다. 

거절 메일 내 사이트로 이동한다. >>> 세부 정보 표시 

 

코드? 어디다 넣으라는 거야?

또 검색 검색 ㅋㅋㅋ 

 

 

블로그 설정 >> 스킨 편집 >> HTML 편집 >>

<head>와  </head>  사이에 넣으라는 것이다. 

 

 

위 헤드 바로 아래 넣었는데, 이것도 요령이 있는가 보다. 일단 저렇게 해놓고 검토 요청을 보냈다.

또 다른 문제가 있다고 하면... 그때 가서 수정하면 되겠지. 

 

기사 스크랩을 모두 비공개로 돌리려다가... 그렇게까지 하고 싶지 않았다.

나 공부하는 건데... 그럼 블로그를 다시 파지. 지우기 싫다. 그 이상으로 창작콘텐츠 비율을 늘리면 될 것 아닌가... 

 


 

위 내용을 검색해보기 전에 살짝 망연자실하여

이럴 바엔 카카오 애드 핏이라도 걸어야겠다. 하는 생각에 그 짧은 사이에 검토 요청을 보냈다 ㅋㅋㅋ

 

 

 

아직도 심사 진행 중이라고 하면서... 애드 핏 광고가 생겼다???

승인이 되었다는 건가 아닌 건가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 

 

블로그에 광고를 단다는 것은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요구하고, (사실 정확한 정보도 없는 것 같지만)

손 많이 가는 녀석이었다. 그런데... 이렇게 광고가 뿅- 하고 생기니 뭔가 므흣한 기분이 드는 것은 왜일까?

 

구글 애드센스도 내 블로그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왜 얼굴이 붉어지는 것인가..../////♡

반응형